여행·영화·공연

파격적인 누드 포스터 "저 엉덩이 주인공은 누구지?"

올소맨 2009. 4. 22. 04:34

영화 ‘오감도’의 포스터가 예술이네~.

전신 누드를 내세운 영화 ‘오감도’ 티저 포스터의 공개로 네티즌 세상이 시끌벅적하다. 문제작으로 지목된 이 영화는 ‘에로스’라는 주제를 가지고 엄정화, 황정민, 김수로, 장혁, 배종옥 등 인기 스타들은 물론 이시영, 김동욱, 신세경, 차수연, 차현정, 정의철 등 젊은 배우들이 총출동한 작품.

오는 7월 개봉 예정인 이 영화는 최근 공개된 티저 포스터로 벌써부터 화제선상에 올랐다. 투명에 가까운 하얀색 커튼 아래 한 여성이 전신 누드로 누워있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처리해 선보였다. 언뜻 보면 마치 누드작품을 보는 듯하다.


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너무 야하다” “선정적이다” “파격적이지만 아름답다” “이런 포스터가 나오는 것 자체가 놀랍다” 등 다양한 의견을 쏟아냈다. 그런 가운데 티저 포스터 속 주인공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 영화 홍보사 관계짜는 “이번 티저 포스터에는 ‘에로스’ 라는 기본 콘셉트의 효과적인 전달과 감각적인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자 전문 모델을 섭외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화 ‘오감도’는 허진호, 변혁, 유영식, 오기환, 민규동 감독이 공동 연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지만 파격 포스터로 더욱 눈길을 끌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