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직업·마케팅

프랜차이즈 본사 등 중소기업을 위한 홍보 서비스 개시

올소맨 2008. 2. 6. 20:46

저희 이창업넷에서 기존 인터넷마케팅 교육 및 코칭 비즈니스의 연장선상에서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를 대행하는 온라인 PR 서비스를 시작하였기에 잠깐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PR이라고 하면 기자들에게 보도자료를 보내서 신문 기사로 노출시키는 것을 의미하였으나, 대부분의 뉴스를 인터넷(특히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에서 접하는 오늘날에는 보도자료를 인터넷 포털에 노출시키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다수의 통신사와 홍보대행 계약을 맺고 고객사의 보도자료를 작성하여 네이버, 다음, 야후, 구글, 엠파스 등 포털 사이트 및 인터넷 언론 사이트에 제공하여 노출되도록 합니다. 얼마전 프랜차이즈 업체인 '비세븐 아이스크림'의 보도자료를 작성, 전송한 결과 네이버, 다음, 야후, 구글, 엠파스 등 주요 포털의 뉴스 섹션에 노출되었음은 물론이고, 이 기사는 보도자료를 전송한 지 일주일 만에 약 400 여개의 사이트에 전파되었습니다(구글에서 '비세븐 아이스크림, 이창업넷과 인터넷마케팅 제휴계약 체결'이라는 기사명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

 

또한 사진을 첨부하여 충분한 길이로 비즈니스 및 상품을 소개할 수 있다는 점에서 키워드 광고와는 차별화되는 장점이 있고, 비용 대비 효과 역시 탁월하다고 판단됩니다. 향후 다양한 홍보 이슈가 있을 때 활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관련 사항은 당사가 작성, 배포하여 네이버 뉴스 섹션에 노출된 "이창업넷, 중소기업을 위한 온라인 홍보 서비스 개시" 기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기사주소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etc&oid=098&aid=0001940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