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바 13개 매장에 대한 미스터리쇼핑에 임해주신 FMS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금번 프로젝에는 총 13명의 FMS가 투입되었습니다.
한 점포를 두명의 MS가 방문한 점포도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해당 매장에서 MS의 방문이 인식되었고
본사 직원에게 방문했었다고 통보를 해왔기에 불가피하게 재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터리쇼퍼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노출되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방문 마감 직전일까지 서로 연락이 되지 않아 불가피하게 1기의 다른 MS님에게 방문 요청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나중에 통화를 해보니 그날 방문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가급적이면 쇼핑 안내후 일정에따라 방문을 하시고 서로 커뮤니케이션이 되고 있음을 확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를테면 문자나 이메일을 보내면 확인 여부를 체크해주시는 것이 진행하는 입장에선 안심이 됩니다.
FRMS본부와 프로젝 참여 미스터리쇼퍼간의 커뮤니케이션 확인이 중요합니다.
금번에 우수 리포트로 선정되신 미스터리쇼퍼님들은 체크리스트를 충실하게 작성해주신 분들입니다.
현재까지는 프로젝의 규모가 크지 않아 보내주신 체크리스트의 수정사항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는 않지만
향후에는 그러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평가 체크리스트를 꼼꼼히 작성해주시는 것이 방문 결과에 좋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고객사 리포트 제출 및 비용청구등 프로젝 소요일정을 단축시킬 수가 있을 것입니다.
금번에는 별도의 소감문이 필요치 않았고 체크리스트만 작성을 해주시면 되는데 일부러 수고를 해주신 분에겐
감사합니다만 본부에선 그것도 일거리입니다. 왜냐하면 소감문을 다시 체크리스트에 다 옮겨야 하니까요.
몇몇 MS님들의 방문 체크리스트는 여백이 너무 많아 재방을 해야 될지 고민중입니다.
미스터리쇼핑 결과물인 쇼핑 체크리스트에 충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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