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계획안
-고객의 관점에서 사업방향을 재정리,재편성함으로써 새로운 영역의 시장개척 -End user의 on-line에서의 가구 및 소품, 인테리어 구매 행태 및 needs 분석 -off-line 가구 유통점의 판매형태 및 on-line 유통 needs 조사/분석 -사업 추진에 따른 내부 결정사항 확정 |
![]() |
'창업·직업·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업정보 서비스 시장 현황 조사 (0) | 2008.03.02 |
---|---|
국내 SUV시장 조사 (0) | 2008.03.02 |
조사방법론 개요,절차 및 자료수집 (0) | 2008.03.02 |
아직도 창업아이템 찾으러 다니시나요 (0) | 2008.03.02 |
분사 및 분사형 아웃소싱 요약 (0) | 2008.0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