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문내기

홍홍 (숯불구이 등갈비와 쭈꾸미, 고등어) - 서울 홍대 맛집

올소맨 2011. 5. 12. 22:40

위치는 홍대역 5번 출구와 합정역 3번출구의 딱 중간 지점인 서교호텔 옆 삼계탕 골목으로 40m 올라가시면 주변에 쭈꾸미 가게가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찾기는...쵸~~~큼 어려웠습니다...^^...

홍홍이라는 두 글자 찾다가 주변에서 멤돌다 결국엔 박사장님께 SOS를 요청했답니다!

 

찾아오실 때 '홍홍'보다는 <등갈비와 쭈꾸미>로 찾아오셔야 빠를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주메뉴인 쭈꾸미를 볼까요? ^0^

 

쭈꾸미와 각종야채, 떡, 버섯이 매콤한 양념에 무쳐서 1인분에 9000원입니다.

 

불판에 이렇게 올려두면 쭈꾸미가 맛있게 익더라구요^^ 

BUT!! 류은미 쇼퍼님이 맛있게 먹는 방법을 가르쳐 주지 않았다면 쭈꾸미 홀라당 태어버릴 뻔 했습니다.

의례 철판구이라고 생각하고는 많은 양을 불판에 올릴 뻔 했는데 그렇게 하면 쭈꾸미가 금새 타 버린다고 하더라구요.

딱 먹을 만큼만 앞 뒤로 살짝 살짝 익혀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불판에 너무 오래두면 쭈꾸미가 질겨지고, 검뎅이 숯이 되어 버리더라구요. 이왕이면 직원분께서 미리 알려주시거나 구워주는 것을 도와주거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메뉴인 숯불고등어와 파무침입니다.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졌어요. 숯불 고등어의 경우는 주문하면 이렇게 밖에서 숯불로 노릇하게 구워서 테이블에 올려줍니다.

주문하면 밖에서 그 때 그 때 구워주셔서 옷에는 생선냄새가 베지 않았습니다.^^

BUT!! 쭈꾸미 냄새는 온 몸에 베서 귀가 할 때 동네 개들이 꼬리 흔들며 쫓아오는 단점이 있답니다.^^;

 

 

 

홍홍의 창업주이신 박홍균 사장님! 오~~래 가셔서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