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여자

[포토]'신데렐라' 서인영, '김정은의 초콜릿' 찾아 눈썹춤 강습

올소맨 2008. 7. 31. 05:24

서인영이'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해 눈썹춤 강습에 나섰다.

서인영은 지난 19일 여름 특집으로 진행된 '김정은의 초콜릿'에 서인영은 후속곡 ‘개과천선’으로 활동을 시작한 원투와 신곡을 발표한 최정원, 박상민과 함께 무대에 올라 ‘청바지아가씨’, ‘해변의 여인’을 불렀다. 또한, 마돈나의 ‘Like a virgin’과 솔로 싱글 타이틀곡 ‘신데렐라’를 열창했다.

김정은은 가상 남편 크라운제이를 휘어잡는 서인영의 매력이 궁금하다며, 배워보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으며, 서인영의 춤 실력이 대단하다고 알고 있다며 서인영에게 춤을 배이워보고 싶다고 요청했다.

이에 서인영은 김정은은 물론, 원투, 최정원, 박상원과 녹화장을 가득 메운 관객에게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신데렐라’의 눈썹춤 강습에 나서기도 했다.

원투의 오창훈은 쥬얼리 ‘ONE more time’에서 선보였던 바보버전 ET춤에 이어 ‘신데렐라’ 눈썹춤 바보 버전을 선보여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서인영은 타이틀곡 ‘신데렐라’로 31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다음달 1일 KBS 2TV ‘뮤직뱅크’, 2일 MBC ‘쇼음악중심’, 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3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신데렐라’와 크라운제이가 랩 피쳐링과 랩 가사를 선물해준 ‘I like it’의 첫 선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