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남자

서태지 ETPFEST vs SM타운 LIVE, 광복절 잠실벌서 '맞대결'

올소맨 2008. 7. 16. 00:45

서태지 컴백 무대와 'SMTOWN LIVE' 08' 합동 콘서트가 같은 날 열려 잠실벌에서 대격돌이 예상된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샤이니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은 오는 8월 15일 저녁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5시간 동안 'SMTOWN LIVE' 08'이란 타이틀로 합동 콘서트를 를 펼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한여름 밤의 대축제인 'SM타운 라이브 08'이 8월 15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무려 5시간 동안 잠실 주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는 아시아 전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동방신기,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장리인, 샤이니 등 아시아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각각의 팀들은 팬들의 최다 신청곡을 무대 위에서 직접 선사하는 이벤트를 갖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샤이니,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동방신기 등이 이번 공연 직전인 8월 15일 오후 2시 30분부터 각각 30분씩 릴레이 팬미팅을 열 계획이다. 

 

한편, MBC는 8월 6일 서태지의 컴백 스페셜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은 다큐멘터리가 아닌 전혀 색다른 형식으로 제작되며,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될 예정이다.

 

서태지는 컴백 스페셜 방송 이후 8월15일 매릴린 맨슨, 유즈드, 드래곤 애시, 데스 캡 포 큐티 등과 함께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릴 도심형 페스티벌인 'ETPFEST(Eerie Taiji People Festival) 2008' 무대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