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말 여행 - 짧은 주말 여행은 좋다. 주말 여행의 경우, 아직 서먹한 연인 관계라면 서로에게 더 애틋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권태기에 접어든 연인이라면 새 기분을 낼 수 있어 좋다.
2.학원 등록 - 연인끼리도 생산적인 것을 도모하면 좋다. 꼭 데이트를 위해 약속을 잡지 않아도 자연스레 도모할 수 있는 것이 있다는 것은 매우 이상적인 관계다.
3.헬스클럽 등록 - 운동도 데이트처럼! 몸도 가꾸고 데이트도 하고 이보다 일석이조가 어디 있을꼬!
4.이 메일 혹은 편지 쓰기 - 갈등 해소, 화해의 방법으로 굿! 말만 하면 싸움의 골이 더 깊어만 지는 연인. 마음은 그렇지 않는데 말은 반대로 나가는 경우도 많다. 이럴 때 쓰면 아주 굿 초이스! 애틋한 마음을 살아나고 서로에 대한 오해도 풀린다.
5.취미 생활 공유 - 남자, 여자 각자의 취미를 함께 경험하면서 서로에 대한 갭을 줄여가고 공감대를 형성시키는 연애에도 꼭 필요한 노력할 것들이다. 남자는 야구를 좋아하지만 여자는 운동경기라고는 싫고, 여자는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지만 남자는 무조건 액션 영화만 고집하고. 이렇게 되면 관계는 금방 흐트러진다. 서로의 취미생활을 공유하면서 서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시키는 것. 그것은 연애할 때 하면 좋은 것일 뿐 아니라 진정한 강추! 연애 노력 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