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지 않은 2007년을 보낸 제과업계는 제품 혁신과 꾸준한 신제품 개발, 해외시장 개척 등의 다각적인 움직임을 통해 2008년을 준비하고 있다.
이 가운데 눈에 띄는 것은 제과업계의 선두인 롯데제과의 행보이다. 이번 호에서는 롯데제과의 움직임을 통해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제과업계가 나아가야 할 바를 제시해보고자 한다.
이희욱_선임 연구원 |
![]() |
'창업·직업·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 성공 좌우하는 감성경영 (0) | 2008.03.03 |
---|---|
해외진출마케팅 PPT (0) | 2008.03.02 |
커피 Mixology 시장 (0) | 2008.03.02 |
해외시장조사 (0) | 2008.03.02 |
취업정보 서비스 시장 현황 조사 (0) | 2008.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