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마케팅과 스마티
세상에서 입소문만큼 좋은 마케팅기법은 없다고 단언할 수 있다.
" 어느 가게의 맛은 죽이더라"
" 저 점집은 족집게더라..."
" 저 병원은 한번만 가면 완전히 낫더라..."
" ㅇㅇ가게는 서비스는 아마도 대한민국 최고일 걸..." 같은 긍정적 입소문은 해당되는 자영업주는
부자가 되는 것은 그야말로 시간문제일 뿐이다.
반면에 그렇지 못한 자영업주는 바람 앞의 등불처럼 불안한 사업에 일희일비하다가,
어느새 세상의 흔적만 남긴 채 사라져 가는 쪽박가게로 전형을 보여주는 안타까운 현실을 보여준다.
입소문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방법으로는
첫째, 가망고객이 재미있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찾는다.
둘째, 찾아 온 고객에게는 맛이면 맛, 서비스면 서비스에 대해 대한민국 최고를 뽐낸다.
세째, 한번 찾아 온 고객에게는 다시 찾을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늘 표현한다.
과연 그러한 서비스가 가능한 입소만마케팅 툴이 있는가?
있다.
KTH의 대한민국 자영업주를 위한 마케팅도우미 '스마티'는 신규고객을 찾고, 기존고객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드는 툴로써
가맹점 일반전화번호(예, 02-779-6626)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경품이 우르르...
또는 지역구민께서 응원의 문자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참된 일꾼이 되겠습니다. 등으로 고객을 찾고, 찾은 고객은 단골로 만들어 주는 KTH'스마티'는 자영업주께서는 필수선택 툴이다.
이미 사용한 자영업주께서 서비스 효과를 만족하여 다른 지역에 있는 동종업 자영업주의 소개가 이루어지고 있다.
'스마티'(www.Live114.co.kr)가 입소문마케팅툴인만큼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하며, 버터플라이효과가 머지않아 대한민국을 강타할 것이며,
이것은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하나의 초석이 될 것이다.
오늘 18대 국회의원 선거를 위해 예비후보로 등록한 (사)유비쿼터스학회 회장이자 고려대학교 교수이신 정창덕님께서 전주완산을에 출마하여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가진다.
여기에 유권자와 실시간 소통을 위한 채널로 자사 서비스인 '실시간동영상 Live114'와 스마티가 접목한 유비쿼터스형 선거를 펼친다.
이는 클린정치의 표방이며, 돈 안드는 선거혁명이 일어날 것이며,
궁극적으로 지역 균형발전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아울러 자영업주에게도 막연하게 추진되어 왔던 전단지 등의 광고홍보 수단이 이제는 Live114 및 스마티 등의 유비쿼터스형 서비스로 큰 도움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주)제일거장(www.Live114.co.kr)은 유비쿼터스 학회 회장이신 정창덕 교수를 지지하는 것이다.
이는 궁극적으로 대한민국을 세계 제일의 선진국 반열에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창업·직업·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소문나기 시작한 KTH'스마티'사업과 제휴희망업체 모집 (0) | 2008.02.20 |
---|---|
최적의 고객만족 측적을 위하여 (0) | 2008.02.20 |
창업 아이템 (0) | 2008.02.20 |
프랜차이즈, 가맹사업법 집행 엄정하게 (0) | 2008.02.20 |
효과적인 아웃소싱 추진절차 (0) | 2008.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