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
과 정 명 |
주 요 내 용 |
강사 |
제1과정 (2008. 02. 26) : 아웃소싱 마케팅 실전과 명사특강 |
13:00 ~ 15:00 (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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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 마케팅 이해와 실행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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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의 이해 ▶ 아웃소싱 마케팅의 이해와 응용방안 ▶ 대상기업 정보수집과 영업전 준비사항 ▶ 상품기획과 서비스 모델 개발 프로세스 ▶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상담 ▶ 성공적인 상담 프로세스 : 오프닝, 질문, 설득, 클로징 기법등 ▶ 제안서 기획과 제안서 구성방안 ▶ 계약내용 협의와 견적서 협의 ▶ 계약체결시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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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윤국 팀장
휴먼뱅크
상공회의소/산업인력관리공단/노동부 마케팅 전문강사 |
15:10 ~ 16:40 (1H30M) |
명사특강
경영혁신과 인재경영 부제: 아웃소싱 기업 10년 후 무엇을 먹고 살것인가 |
- 아웃소싱 기업 ‘10년 후 무엇을 먹고 살것인가’ ▶경영환경 변화와 변화관리 ▶경영혁신과 인재경영 ▶한국기업의 성과주의 인사 ▶인재경영 사례(도요타자동차, 삼성)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아웃소싱기업의 대응방안
| 가재산 대표
조인스HR (‘10년 후 무엇을 먹고 살것인가’ 저자) |
16:50 ~ 18:50 (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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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규직 신법을 적용한 계약서/ 견적서 작성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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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아웃소싱ㆍ근로자 파견계약의 특성 아웃소싱ㆍ근로자파견계약의 체결과 주요 구성내용 아웃소싱ㆍ근로자파견계약의 해지 아웃소싱ㆍ근로자파견계약서 사례분석 계약서 작성시 유의사항 ▶견적서 견적서의 기본구성 직접노무비 항목 및 법률적 요건 간접노무비(법정지불금)항목 및 법률적 요건 서비스수수료(마진/이익금) 산정방법 견적서 작성시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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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순용 이사 윌앤비전 |
19:00 ~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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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프타임 인적네트워크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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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자 및 참가자 소개 ▶교육내용 REVIEW ▶호프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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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진행자 |
시간 |
과 정 명 |
주 요 내 용 |
강사 |
제2과정 (2008. 02. 27) : 제안서작성/프리젠테이션 스킬과 계약서-견적서 작성실무 |
13:30 ~ 15:30 (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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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작성실무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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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이란? ▶성공적인 Presentation ▶Presentation의 3요소 / Communication의 3요소 멜라비언의 법칙 ▶ Presentation 의 흐름 ▶ Program (내용) :내용의 기획, 청중의 분석, 기획의 Point, 내용입안의 3가지 기술, 내용의 구성 ▶ Presentation의 철칙 ▶ Skill(전달방법) :자료를 만들 때 Key-Word, 시각화의 3대 원칙, 시각화의 5가지 Point ▶ 인품 (Personality) :Body Language, Eye Contact ▶ Presentation Stage에 서면 :Visual Hand, O.H.P 사용법, 시각자료를 사용할때의 철칙 ▶ Presentation의 실제 :청중분석 Sheet, Presentation 의 기본사항 ▶ 시간내에 끝내기 위해서 해야 할 일 ▶ 기타사항 |
김아심차장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인터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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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40 ~ 17:40 (2H) |
CJ그룹 인사부문 아웃소싱 운영사례 |
▶ CJ그룹 HR부문 아웃소싱 실시 목적 ▶ 내부 분사화 형태의 아웃소싱 추진 ▶아웃소싱 실시분야 및 운영 특징 ▶ 아웃소싱사 인력운영상 특징 ▶ 인사부문 아웃소싱 실시효과, 문제점 및 대안 ▶ 아웃소싱 실시 후 인사기능의 변화 |
이승호 팀장 휴먼파트너 (CJ인사서비스센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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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문의 : 02-785-3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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