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전시·박람회

영업전략 및 스킬향상 과정 (무료교육-한성대학 에듀센타)

올소맨 2008. 1. 29. 21:36

 

글로벌시대, 무한경쟁의 분위기가 고조되어 가고 있는 어려운 경영환경과 세계 시장에서 살아 남기 위한 몸부림은 한층 더 격렬해지고 세일즈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살아남느냐, 또는 사라지느냐세일즈를 잘 하느냐”, “못하느냐그 결과에 달려있습니다.

 

영업 직원들이 최신 세일즈 기법을 습득하여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영업을 통하여 새로운 잠재고객을 활성화하여 영업생산성을 높여주고 영업이익을 개선시키는 영업전문가(Sales Consultant) 양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교육 프로그램

모듈1.영업환경변화 세일즈맨의 역할

영업환경의 변화와 세일즈맨의 역할(워크�)

세일즈맨이 갖추어야 할  자세

바람직한 세일즈맨의 역할(사례연구)

 

모듈 2. 고객관리 및 영업 전략

목표설정과 세일즈 활동계획(사례연구)

시간관리 전략

고객과 관계발전전략(워크�)

영업상담준비와 체크리스트

영업상담의 열기(고객에 접근, 관계형성,다루기 힘든 고객)

 

모듈 3. 세일즈 수행스킬의 현장적용

고객의 관심 끌기 및 흥미유발

고객의 구매욕구와 당면문제 파악(사례연구)

질문기법(S.P.I.K)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 및 설득기법(F.A.B 분석 사례연구)

고객의 반론을 계약으로 유도하는 반론응대기술(R/P)

고객의 Buying Signal포착과 구매결정촉진기술

영업상담의 효과적인 마무리 기법

과정정리 및 실천 계획 수립

 

담당강사
심석진 겸임교수
휴먼웰경영컨설팅 대표
현 한성대학교 에듀센타 겸임교수
성균관대학원 경영학 석사
한양대학교 기계공학 학사 
삼성물산, 삼성테크윈 근무
삼성그룹, CJ,한솔그룹코오롱그룹, 대림그룹, 일진그룹 외 외국기업 등 150여 기업 출강
교육일정 및 대상 
(1)일 시 : 08.2.22(금) ~ 08.2.23(토) 2일간 오전 9~오후 6(16h)
(2)장 소 : 한성대학교 에듀센터(4호선 혜화역 4번 출구 도보3, CGV극장옆) 
(3)참가서류 : ①참여신청서, ②수강신청서, ③위탁훈련비 지원동의서
http://hrd.hansung.ac.kr 정보마당-자료실에서 받은후 팩스 발송 fax : 760-5739  

ü       2007.2.19까지 30명 한정으로 받습니다

(4)참가비 : 무료 (고용보험료 미체납  사업장 재직자), 단 교재비 1만원
(5)교육대상 : 고용보험법상 중소기업 재직근로자(고용보험 피보험자)
(6)문의처 : 한성대학교 중소기업 직업훈련 컨소시엄 이호성과장 Tel : 760 – 5732
            휴먼웰경영컨설팅 : 445-8225, 017345-8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