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대, 무한경쟁의 분위기가 고조되어 가고 있는 어려운 경영환경과 세계 시장에서 살아 남기 위한 몸부림은 한층 더 격렬해지고 세일즈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살아남느냐, 또는 사라지느냐’는 ‘세일즈를 잘 하느냐”, “못하느냐” 그 결과에 달려있습니다.
영업 직원들이 최신 세일즈 기법을 습득하여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영업을 통하여 새로운 잠재고객을 활성화하여 영업생산성을 높여주고 영업이익을 개선시키는 영업전문가(Sales Consultant)로 양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교육 프로그램
모듈1.영업환경변화 및 세일즈맨의 역할
영업환경의 변화와 세일즈맨의 역할(워크�)
세일즈맨이 갖추어야 할 자세
바람직한 세일즈맨의 역할(사례연구)
모듈 2. 고객관리 및 영업 전략
목표설정과 세일즈 활동계획(사례연구)
시간관리 전략
고객과 관계발전전략(워크�)
영업상담준비와 체크리스트
영업상담의 열기(고객에 접근, 관계형성,다루기 힘든 고객)
모듈 3. 세일즈 수행스킬의 현장적용
고객의 관심 끌기 및 흥미유발
고객의 구매욕구와 당면문제 파악(사례연구)
질문기법(S.P.I.K)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 및 설득기법(F.A.B 분석 사례연구)
고객의 반론을 계약으로 유도하는 반론응대기술(R/P)
고객의 Buying Signal포착과 구매결정촉진기술
영업상담의 효과적인 마무리 기법
과정정리 및 실천 계획 수립
담당강사
심석진 겸임교수
휴먼웰경영컨설팅 대표
현 한성대학교 에듀센타 겸임교수
성균관대학원 경영학 석사
한양대학교 기계공학 학사
삼성물산, 삼성테크윈 근무
삼성그룹, CJ,한솔그룹코오롱그룹, 대림그룹, 일진그룹 외 외국기업 등 150여 기업 출강
교육일정 및 대상
(1)일 시 : 08.2.22(금) ~ 08.2.23(토) 2일간 오전 9시 ~오후 6시 (16h)
(2)장 소 : 한성대학교 에듀센터(4호선 혜화역 4번 출구 도보3분, CGV극장옆)
(3)참가서류 : ①참여신청서, ②수강신청서, ③위탁훈련비 지원동의서
http://hrd.hansung.ac.kr 정보마당-자료실에서 받은후 팩스 발송 fax : 760-5739
ü
(4)참가비 : 무료 (고용보험료 미체납 사업장 재직자), 단 교재비 1만원
(5)교육대상 : 고용보험법상 중소기업 재직근로자(고용보험 피보험자)
(6)문의처 : 한성대학교 중소기업 직업훈련 컨소시엄 이호성 과장 Tel : 760 – 5732
휴먼웰경영컨설팅 : 445-8225, 017–345-8293
'세미나·전시·박람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수신인 2008 M-Super 콘서트' 선후배의 뜨거운 협연 (0) | 2008.01.30 |
---|---|
전문인력 구인구직 (0) | 2008.01.29 |
2008년 2월 창업산업 박람회 (0) | 2008.01.29 |
2008 해피웨딩 결혼박람회 (2008.02.22.~02.24.) (0) | 2008.01.28 |
프랜차이즈 전문가 양성과정 (0) | 2008.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