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여자

유리, 피아노 연주로 케이윌 무대 지원 '팍팍'

올소맨 2009. 4. 5. 04:34

가수 케이윌(K,Will)의 신곡 '눈물이 뚝뚝' 뮤직비디오에서 감성적인 눈물연기로 연일 화제를 모았던 소녀시대의 유리가 더욱 적극적인 케이윌 지원사격에 나섰다.

유리는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케이윌과 함께 무대에 올라 신곡 '눈물이 뚝뚝'의 합동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리와 케이윌은 흰색과 검정색 그랜드 피아노를 두고 마주 앉아 연주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이윌은  "유리씨가 뮤직비디오에 출연에 이어 한 무대에 서게 된 것이 너무 고맙다. 멋진 무대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유리는 티파니와 함께 '쇼! 음악중심' MC로 첫 신고식을 가질 예정이다.

'쇼음악중심' 4월 4일 출연자 명단은 K.Will(케이윌), 손담비 '토요일 밤에', 유채영 '좋아', 박현빈 '대찬 인생', 배슬기 '지겨워', 슈퍼주니어 'Sorry, Sorry(쏘리, 쏘리)', 카라 'Honey(허니)', 다비치 '8282', 2AM '친구의 고백', 8eight(에이트) '심장이 없어', AJ(에이제이) 'Dancing Shoes', JUMPER(점퍼) '눈이 부셔', Sweet Sorrow(스윗소로우) '그대에게 하는 말', 마로니에걸즈 '널 사랑해'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