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전시·박람회

소상공인 자영업자를위한 집객마케팅과정 (전남,광주)

올소맨 2008. 3. 1. 04:31

 집객마케팅 과정

 

교육과정

고객을 끌어모으는 집객 마케팅 과정

정 원

30(1개반 기준)

담당강사

손 길 선

교육기간

1학기(총:  15주  45시간)

연 락 처

010.5589-2505

교육시간

2008년 매주 요일(14:00 -17:00)

장소

광주대학교

교육비용

20만원/학기

◎ 교육목적

소비의 양극화, 창업 사업자의 과포화 등으로 인하여 시장환경이 너무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 경쟁업소보다 더 만족스럽고 차별화 된 영업력을 갖추지 못한다면 생존 자체가 어려운 현실이다.  앞으로 시장환경이 좋아질 수 있는 여건보다는  반대급부가 더 많기 때문에  우리의 자영업을 영위하시는 분들이 현실적이고 실천적인 대안을 준비해야만 한다.

이에 본 교육과정은 실전업무에 핵심을 두어 자영업자의 영업활성화 및 매출증대에 기여 하고자 함이 교육의 목적이며, 실전교육을 통해 자영업자에게 희망과 용기, 그리고 자신감을 주고자한다.



◎ 주별 교육과정 

기간

교육주제 / 수업내용

강의특징

1

3/18

자영업자가 알아야할 마케팅의 기본

점포마케팅의 총괄적인 정리

2

3/25

인터넷 마케팅

카페와 블로그의 호라용을 중심으로

3

4/1

다양한 점포 홍보판촉 전략

사례중심의 다양한 아이디어 제공

4

4/8

직원과의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법

직원만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법

5

4/15

고객과의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법

고객만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법

6

4/22

서비스마케팅

고객과 기업의 상생의 파트너쉽 기법

7

4/29

미스터리쇼퍼(점포진단 암행어사),이론/실습

고객의 눈으로 점포를 진단하는 기법

8

5/6

21세기 마케팅의 종류 및 활용(사례 중심)

최근의 다양한 마케팅기법을 소점포에 적용하는 방법

9

5/13

이미지 메이킹과 인간관계

나의 이미지업을 통한 마케팅력 향상

10

5/20

디자인 마케팅(내부, 외부 디자인)

간판,현수막,POP,조명 등의 디자인과 색 마케팅

11

5/27

언론 홍보 기법

브랜드홍보, 회사홍보 기법

12

6/3

스토리텔링 마케팅

나의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 만들기, 감성마케팅

13

6/10

재창업 마케팅 전략

점포활성화를 위한 점포진단과 대안전략 수립

14

6/17

자신의 마케팅계획서 작성하기(개인별/팀별)

자신의 사업을 활성화시켜보는 실전 개인컨설팅

15

6/24

텔레마케팅으로 방문율 5배로 높이기

전화상담 기법 향상만으로 매출을 2배이상 올린다.


 

 

*첨부파일(입학원서)를 작성하여  수강료를 입금하신 다음에

   fax번호(062-670-2475) 또는 메일(hancil@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 수강료 (평생교육원) 입금계좌

   광주은행 134-122-158135  이권형

 

*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광주대학교 평생교육원 (☏062-670-2167 /8) , 교학과(☎062-670-2605)로 문의

  담당강사 : 손길선  ☏062-524-7977   ☎010-5589-2505

 

* 수강자 할인율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 무료(증명서, 등본 제출) 
재학생 : 50% 할인 
교직원 및 직계가족, 졸업생 : 30% 할인 
경로(60세 이상) : 30% 할인 
유치원 초/중/고 교원,  2개 과목 이상 등록자 : 20% 할인 
직전 학기 등록자 : 10% 할인